Q&A

제목

일정에 불량으로 교환받은 사람입니다.

작성자 BY.윤성****(ip:)

조회 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화드리니 빠르게 교환해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네이버 리뷰에도 좋은 말 남겼습니다.


그런데 교환받은 제품에도 동일한 현상이 있네요. 이번에는 받고 확인했을때는 정상이였는데 한번 착용하니 왼걸 이번엔 단추가 두개나 풀어져버립니다. 자세히 보니 그냥 끊어져버린것 같아요. 운동을 한것도 아니고 잠간 백화점 쇼핑하고 카페에 와보니 이런 증상이 있네요. 그냥 이 옷의 모든 제품이 동일하게 마감이 심각하게 불량한 듯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더이상 뭐라고 하기도 싫네요. 자칫하면 제가 받자마자 가위로 자르고 진상짓 한다고 오해받겠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문의한 글과 이번에 올려드리는 사진 비교해 보세요. 첫째 사진의 단추는 체결했으나 마지막 단추는 건들지도 않았는데도 터져버리네요.


평소에는 이 브랜드를 전혀 모르다가 괜찮은 할인 제품이 있어 구매해보았는데, 적잔히 당황스럽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망치면서 까지 악성제고를 털어내야 할까요? 아니면 그 기회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해야 할까요? 저는 이번 경험으로 이 브랜드는 구매하거나 추천하지 못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냥 하나 배웠다 생각하고 동네 수선집에 가서 단추 다시 달아달라고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20221122_153343.jpg , 20221122_153413.jpg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슬랜빌리지

    작성일 2022-11-2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파이입니다.

    우선 동일한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물류측에 해당 사유로 출고전 검수를 거듭 요청하였고 실제 검수를 꼼꼼히 진행하였으나,
    의도치 않게 불량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재차 사과말씀 드립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희망 하신다면 더욱 철저하게 검수하여 교환을 진행하려 하였으나,
    현재 보유 재고가 없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반품으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품을 희망하신다면 무상 반품으로 진행하여 최대한 빠르게 회수 및 환불처리까지 진행하겠습니다.

    아울러, 말씀해주신대로 수선을 진행하셨다면 지불하신 수선 금액은 저희 측에서 고객님께 즉시 입금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재차 일어나지 않게끔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로파이 드림.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